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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트랩노선

by 스킬(뉴스) 2021. 8.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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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철도의 승객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평균 25% 감소했습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도시철도 이용이 급격하게 주러 대구도시철도는 승객의 6120 7만여명으로 전환 해 보다 무려 37% 가지러 전국 6개 도시철도 가운데 감소폭이 가장 컸습니다 특히 신천지 교회 집단감염 사태가 일어난 3월과 4월에는 도시철도 승객이 지난해보다 각각 69% 55% 줄었습니다

 이처럼 승객이 줄면서 대구도시철도 운수 수입도 431억 4000만원으로 지난해보다 39% 주러 역시 감소폭이 전국에서 가장 컸습니다 이에 따라 대구도시철도에 올해 영업손실은 2264 8천여만원을 지난해보다 무료 62%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확산으로 승객과 수입액이 크게 감수하면서 도시철도 공기업의 경영난이 악화되고 안전투자 맞어 위축되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기가 더 심각해지면 노후시설 보스나 교체등 안전 투자가 위축 되서 서민의 교통안전 2구역 받을 수 있습니다 미련한 고속철도 적자 해소를 위해 노약자와 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지원하는 도시철도 고객서비스 비용을 국가와 지자체가 분담하는 법안을 발의한이다 도시 철도 적자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는 가운데 지자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정부의 지원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tv 팟 성당 반월당역입니다 대구에서 도시 철도 이용객 수가 가장 많은 곳입니다 도시철도는 65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분증만 내면 요금이 무료입니다 지난 1984년 정부 정책에 따라 도입됐습니다 일정 원이나 먹고 구산동 5500원을 돌파했습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를 비롯한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은 벌써 수년째 정부의 손실비용을 보 전해 달라고 요구하고 있지만 정부는 지역 주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에 국비지원은 불가능하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가가 운영하는 코레일은 정부로부터 비용을 보전 받고 있습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간 노사 대표는 손실비용을 국가가 보전해 달라는 내용의 공동건의문까지 채택했습니다 손실비용을 정부가 부담한다는 법 개정을 통해 기관들의 경영난을 줄이자는 주십니다 6월 29일 전국도시철도 운영기간 대표자회의에서 공익서비스 비용 국비보조 무법자 추진 위원을 채택하여 상우 국회 정부 부처의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노사정 공청회를 거쳐 법제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손실비용 의정부 부담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법 개정안은 지난 20대 국회 계류되어 있다가 자동폐기 되었고 최근 21대 국회인 비슷한 내용의 결정하니 달이 된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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